위드블로그 위젯 - 다이나믹한 위드블로그 배너의 탄생

2009. 8. 12. 23:56

 

 

  위드블로그에 가입한지 한달이 조금 넘은 듯 하다. 다른 어느 블로거 분의 위드블로그를 통한 도서 체험단 리뷰 포스팅을 보고서 위드블로그라는 곳을 알게 되었고, 7월 한달간 책2권과 영화1편의 리뷰어로 당첨이 되기도 했다.

엄청난 아이디어가 아닌가? 블로거들과 업체들을 서로 연결해주고, 블로거는 새로운 상품을 미리 겪어볼 수 있어 좋고, 업체측에선느 블로거들의 리뷰 포스팅을 통한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어서 좋고! GOOD~♣

 

  이번엔 위드블로그에서 위젯을 개발햇다!

위젯 개발의 취지는 위드 블로그에 방문하지 않고도 켐페인 정보를 내 블로그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것

 

 

  아~ …, 위드블로그에 방문하지 않고도 켐페인 정보를 내 블로그에서 확인이라….

그렇다면 켐페인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위드블로그에 접속하지 말고, 내 블로그에 접속을 하란 말이다. 내 블로그에서 간편하고 간단하게 확인한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체험단 신청을 위해서는? 그렇다. 결국 위드블로그에 접속을 해야한다.

  굳이 내 블로그의 위젯을 통해 새로운 상품 정보를 얻을 필요가 있을까?! 처음부터 바로 위드블로그에 접속하면 그만인 것이다. 한눈에 새로운 상품의 업데이트 정보와 상세한 안내를 확인할 수 있다. 그 자리에서 바로 체험단 신청도 가능하다.

 

  결국 위드블로그 위젯은 그저 다이나믹한 위드블로그 홍보 배너에 그친다. 위드블로그를 모르는 사람이 내 블로그에 접속을 하였을 때, 이 위드블로그 위젯을 보고서 다양한 상품들에 대한 리뷰어 모집 광고를 접하고, 이에 관심있는 블로거가 위젯을 클릭함으로서 위드블로그를 알리게 되는 것이다.

 

  위드블로그라는 좋은 곳을 알리기 위해 나도 내 블로그에 위젯을 설치했다. 설치도 간편하고, 위젯을 사용해보니 다른 블로거가 처음 위젯을 보더라도, 흥미를 가지고 위드블로그가 어떤 곳인지 쉽게 알 수 있도록 잘 만들어진 것 같다.

 

  좋은 정보를 공유하자,

아직 위드블로그를 모르는 블로거라면 이 블로그 우측의 위드블로그 위젯을 살포시 살펴보자. 관심이 가는 상품이 있다면 클릭! 이제 당신도 위드블로그에 빠질 수 밖에 없다.



박상근 일상다반사